책을 펴내며
기업의 매출을 올려주는 바이럴 마케팅
PART 1 스토리로 무장한 바이럴 마케팅 </b>
01. 스토리를 전파하는 바이럴 마케팅
02. 세상 모든 사람은 6으로 연결돼 있다?
03. 소셜러를 감염시키는 마케팅 바이러스
04. 보다 강력한 바이러스로 소비자를 잡아라
05. 당근과 채찍으로 소비자를 길들여라
06. 입소문을 내기위해 필요한 요소는?
07. 소비자와의 소통과 입소문, 억지로 하지 마라
08. 시선보다는 마음을 사로잡아라
PART 2 소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 소통하라! </b>
09. STI, 스토리텔링의 시작
10. 스토리텔링을 ‘공동구매’ 하라
11. STI, 무엇을 먼저 고민할 것인가
12. 화자(S)의 이야기 만들기
13. STI 세부 전술 - T. 테마와 시간, 방법 정하기
14. STI 세부 전술 - I. 재미와 관심, 참여 유도하기
15. 사례 분석을 통한 SIT 전략 실무 활용
16. 빅 데이터 분석법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프로세스
PART 3 기획자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 가이드 </b>
17. 바이럴 마케팅을 둘러싼 오해들
18. 입소문이 핵심인 바이럴 마케팅
19. 바이럴 마케팅 기획자의 역할
20.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과 전술
21. 소셜 마케팅 종류별 매체 선택
22. 실전 스토리텔링 기법
23. 기승전결로 스토리를 완성하라
24. 키워드와 위험관리로 철저히 무장하라
실무에서 꼭 생각해야 할 15가지
1. 마케터는 조언자다
2.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라
3. 소비자의 마음을 녹여라
4. 반격의 효과를 노려라
5. 단계벼로 진행하라.
6. 홍보를 휴지하라.
7. 지금 당장 시작하라
8. 옵션에 숨어 있는 이익을 찾아라
9. 조연발로 돈 좀 벌어보자
10. '밀당'은 반드시 필요하다
11. 청자의 마음을 캐내자
12. 고정관념을 깨는 역발살
13. 천하를 통일하고 싶다면 연합하라
14. 항상 의문을 품어라
15. 나만의 실수를 하라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IR (0) | 2015.03.20 |
---|---|
(0) | 2015.02.09 |
Phonetic Alphabet (포네틱 알파벳) (0) | 2014.02.22 |
Vodafone voice mail (보다폰 음성사서함) (0) | 2011.08.08 |
Ms office Outlook 에서 HOtmail사용하기 (0) | 2011.03.30 |